‘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가족과의 일상을 전했다.
손담비는 10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오늘의 기록. 시어머님 생신과 나들이. 어머님 생신 축하드려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시어머니 생신 파티를 하는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시어머니에 대한 며느리 손담비의 부담 없는 마음가짐이 드러나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가족과의 일상을 전했다.
손담비는 10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오늘의 기록. 시어머님 생신과 나들이. 어머님 생신 축하드려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시어머니 생신 파티를 하는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부부의 밝은 표정에서 행복이 묻어난다.
또 화려하게 꾸민 어머니와 달리 털털하게 차려 입은 손담비의 옷차림도 눈길을 끈다. 시어머니에 대한 며느리 손담비의 부담 없는 마음가짐이 드러나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룩이 MZ인데", 바지 어디서 사셨어요ㅋㅋ", "행복해 보이세요", "생신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해 5월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