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11월 업데이트 담은 '개발자의 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P의 거짓'의 11월 업데이트 소식과 향후 로드맵 계획을 담은 '개발자의 편지' 영상을 1일 공개했다.
8분 50초 분량의 영상에는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가 출연해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시스템 업데이트 소식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P의 거짓'의 11월 업데이트 소식과 향후 로드맵 계획을 담은 '개발자의 편지' 영상을 1일 공개했다.
8분 50초 분량의 영상에는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가 출연해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시스템 업데이트 소식을 예고했다. 회사 측은 '무기 밸런스 조정'을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광범위한 무기 조합을 통해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 초반 원활한 플레이와 캐릭터 성장을 위해 '기상 회피' 능력을 주인공의 기본 성능으로 제공하도록 변경하고 호텔 NPC '폴렌디나'의 기본 판매 목록에 성장 아이템 '쿼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모자와 안경을 동시에 착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는 코스튬 시스템의 변화도 언급했다. 특히 모든 이용자에게 '연금술사의 기본 모자'와 '환상의 에메랄드 안경' 2종을 포함해 게임 내 캐릭터인 '알리도로의 의복 풀 세트'를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무료로 지급한다는 계획도 밝혔다.
서비스 로드맵에 대한 안내도 이어졌다. 먼저 게임에서 감상할 수 있는 60여개 음원에 대한 공식 출시를 예고했으며 지난 6월 공개와 함께 화제를 불러 일으킨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와의 콜라보에 대해서도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영상 말미에는 현재 개발 중인 DLC와 관련된 콘셉트 아트 이미지들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최지원 디렉터는 해당 영상을 통해 P의 거짓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를 언급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지지와 응원이 아니었다면 절대 가능하지 못했을 일"이라며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꾸준히 만들고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는 개발진이 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P의 거짓', 글로벌 판매량 100만장 돌파…해외 점유율 90%
- 네오위즈, 'P의 거짓' 한정판 PC 출시…'50대'만 판다
- 카카오, 개인정보 유출 '151억원 과징금' 행정소송
- "할인 또 할인"…치킨업계 앱 프로모션의 '딜레마'
- "분당 가는 길목 2만가구"…'서리풀 지구'선 교통걱정 [현장]
- '큰 산' 넘은 능곡뉴타운…GTX·그린벨트 호재에 '순항' [현장]
- '트럼프 시대'… K바이오 탄력받을까
- 법정에서 '7:3'이라고 말한 판사…판결문은 왜 '6:4'예요? [기가車]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2일,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 기업에 입사하는 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