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 온라인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 코리아가 온라인 샵을 통해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을 총 100대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은 스코틀랜드 하이랜드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한정판이다.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은 쿠퍼 및 쿠퍼 S 모델 각각 50대씩 총 100대 한정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 코리아가 온라인 샵을 통해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을 총 100대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판매 기간은 이날 오후 3시부터다.
쿠퍼 모델은 컨트리맨 최초로 에니그매틱 블랙 외장 색상을 적용해 희소가치를 더했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를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으며 18인치 페어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이 장착된다.
쿠퍼 S 모델의 외장에는 인기 색상인 나누크 화이트를 적용했다. 성능은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m를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휠은 경량 18인치 핀 스포크 블랙 휠을 장착했다.
사이드 스커틀, 도어 실 등에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드의 지형 실루엣을 나타내는 전용 패턴을, 트렁크 데칼 등에도 하이랜드 레터링을 적용하며 한정판만의 디자인 특성도 드러냈다.
인테리어는 쿠퍼 모델의 경우 몰트 브라운 색상의 가죽 스포츠 시트를, 쿠퍼 S 모델에는 카본 블랙 색상의 MINI 유어스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감각을 강조했다.
또한 전면 충돌 경고 기능, 보행자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자동 조향 기능을 포함한 파킹 어시스턴트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사양을 활용할 수 있어 안락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MINI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은 쿠퍼 및 쿠퍼 S 모델 각각 50대씩 총 100대 한정 판매한다. 가격(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5.0% 적용 가격)은 각각 4950만원, 5730만원이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 이병철 양자, 박정희 비선” 허경영 집행유예...검찰 항소
- “사랑하는 아이들”…300만원 때문에 둔기로 때린 30대 부부[그해 오늘]
- “니네 아빠 발렸어” 아들 보는 앞에서 무차별 폭행당한 아버지
- 오은영을 멘탈코치로?…전청조, 1인당 3억 제안했다
- 전청조 양다리였다…30대男 "남현희 만나면서 나와 결혼 약속"
- 약속의 10월…비트코인, 27% 올랐다
- "제일 안전한 곳"...차량 지붕 위 오토바이 운전자, 천만다행?
- ‘대세는 김민재’ 발롱도르 후보 선정 이어 AFC 국제선수상 수상... 미토마 제쳐
- 전청조로부터 선물받은 4억 '벤틀리'…남현희 명의였다
- 지드래곤 ‘통신내역 압수수색’ 영장 기각…경찰, 재청구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