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의 색다른 만남…에픽하이X세븐틴 호시 'Screen Tim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와 세븐틴(SEVENTEEN) 멤버 호시가 감각적인 사운드로 만난다.
소속사 아워즈는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븐틴 호시가 피처링에 참여한 새 싱글 'Screen Time(스크린 타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creen Time' 1일 오후 6시 공개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와 세븐틴(SEVENTEEN) 멤버 호시가 감각적인 사운드로 만난다.
소속사 아워즈는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븐틴 호시가 피처링에 참여한 새 싱글 'Screen Time(스크린 타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Screen Time'은 에픽하이가 지난 2월 발매한 글로벌 앨범 'Strawberry(스트로베리)'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이다. 전 멤버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에픽하이 고유의 개성과 음악적 색깔을 진하게 녹여냈으며, '글로벌 K-POP 대명사' 세븐틴 호시의 보이스가 더해져 색다르고 품격 있는 감각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워즈는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슬픔과 공허함이 뒤섞인 세븐틴 호시의 표정 연출이 화려한 무드와 대조를 이루며 쓸쓸함을 더했다.
이어 누군가의 품에 안겨 위로를 받는 타블로, 운전석에 앉은 채 휴대폰을 응시하는 투컷, 터널 속을 질주하는 미쓰라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가운데 휴대폰을 놓지 않는 세븐틴 호시와 에픽하이 멤버들의 모습, 차창의 빗줄기를 닦거나 질주하는 차에 매달려 위험한 곡예를 하는 여배우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에픽하이와 세븐틴 호시의 색다른 만남, 새 싱글 'Screen Time'은 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현장] 자택서 수갑 채워진 전청조…"도주 우려" 체포 (영상)
- [단독]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이혼조정신청서 제출
- "마약 안 했다" 지드래곤 6일 첫 출석…'묵묵부답' 이선균 4일 재소환(종합)
- [단독] 강승규 수석, '이태원 참사 1주기' 전날 예산行…또 사전선거운동 논란
- "책 사고 주식 투자하세요"…연예인 '사칭 광고' 주의보[TF초점]
- "김건희 특혜 의혹 종지부 찍어야" 尹에 쓴소리 낸 野
- [취재석] 겉만 '신사협정' 민주당, 대체 뭐가 신사다웠나
- '이재명'이 전부는 아니었다…법사위 국감이 남긴 정책과제
- [버추얼 아이돌②] 제약 있지만 한계 없다…런던엔 전용 공연장도
- "이거 진짜 실화냐?"…실제 사건 다룬 영화 개봉[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