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여 브랜드 참여… 롯데백화점, 연말 화장품 선물 겨냥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연말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겨냥해 화장품 할인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처럼 롯데백화점이 대규모 화장품 할인 행사에 나서는 것은 연말이 가정의 달과 함께 1년 중 화장품 매출이 가장 집중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올해는 마스크를 벗고 처음 맞이하는 연말인 만큼 화장품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과거 11월에는 진행하지 않은 화장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연말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겨냥해 화장품 할인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1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는 2일부터 12일까지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판매된 11개 제품에 최대 85%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랑콤 제니피끄 세럼과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대용량 샘플과 상품권 등을 준다. 할인 쿠폰도 제공해 정가 대비 최대 85% 상당의 혜택을 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롯데 측은 설명했다.
2일에는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연말에 출시되는 '홀리데이 한정판'도 소개한다.
주말에는 구매 금액의 5%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오프라인 매장을 찾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는 온라인몰에서도 최대 15%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한다.
이처럼 롯데백화점이 대규모 화장품 할인 행사에 나서는 것은 연말이 가정의 달과 함께 1년 중 화장품 매출이 가장 집중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최근 5년간 화장품 매출의 20%가 11∼12월에 집중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올해는 마스크 착용이 완전히 해제된 만큼 매출이 더 큰 폭으로 늘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올해는 마스크를 벗고 처음 맞이하는 연말인 만큼 화장품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과거 11월에는 진행하지 않은 화장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선생은 민원도 없지" 교장의 갑질…25세 여교사, 유서까지 썼다
- `공범의혹 부인` 남현희, 무고 혐의로 맞고소 당했다
- 아이 앞에서 아빠 무차별 폭행…"너네 아빠 발렸어" 조롱까지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이혼 절차 진행"…억측 땐 강경대응
- 하늘에서 돈이 비처럼…체코 방송인, 헬기에서 13억 뿌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