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토익 100점 스펙+미모 갖춘 엘리트 미녀에 호감…질문 폭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김동완이 '토익 100점' 스펙은 물론, 미모까지 겸비한 소개팅 상대와 만난다.
1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8회에서는 신화 멤버인 김동완이 16년 만에 소개팅에 나서 과거의 연애 스타일을 급 반성하는 한편, 소개팅 상대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안방에 설렘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랑수업' 김동완이 '토익 100점' 스펙은 물론, 미모까지 겸비한 소개팅 상대와 만난다.
1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8회에서는 신화 멤버인 김동완이 16년 만에 소개팅에 나서 과거의 연애 스타일을 급 반성하는 한편, 소개팅 상대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안방에 설렘을 안긴다.
이날 김동완은 토익 100점에 빛나는 엘리트 미녀와 소개팅에 나선다. 그는 운명의 그녀가 나타나자 '하트눈'을 연발해 시작부터 핑크빛 무드를 풍긴다. 이어 그는 "혹시 (나이가) 20대 아니시냐?"며 상대방에게 호감을 표하고, 사는 지역과 출신 학교까지 묻는 등 연신 질문 폭격을 이어간다.
또한 상대방의 직업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며, "대기업 마케팅 담당자 같다"는 의견을 조심스레 밝힌다. 이에 상대방은 환히 웃으면서 "OO에서 일한다"고 해 무병장수가 꿈인 김동완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승철 한고은 문세윤 장영란 등 '멘토 군단' 역시 "반드시 잡아야 한다!"며 김동완을 응원한다.
잠시 후, 김동완은 "최근 한 달 넘게 금주하고 있다"며 자신의 건강을 깨알 어필한 뒤,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느냐"고 묻는다. 상대는 "다정한 사람이 좋다"고 답하는데, 이에 스튜디오 '멘토 군단'은 김동완에게 "다정한 편이냐"고 묻는다. 그러자 김동완은 "사실 전 좋아하면 오히려 좀 불친절해지는 것 같다"며 "선물도 안 하고 밥도 좋은 걸 안 먹는다"고 답해 모두를 당황케 만든다. 김동완은 "정말 (상대를) 진지하게 생각했으니까 스페셜한 것을 안 하고 내 원래 모습을 보여주려 했던 것 같다"며 과거의 잘못된 연애 스타일을 고백하며 급 반성한다.
대화가 무르익자 김동완은 "오늘 식당을 예약했는데 밥 먹으러 가자"고 애프터 신청을 한다. 과연 김동완의 마음을 설레게 한 소개팅 상대가 누구인지, 두 사람의 떨리는 소개팅 현장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