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찹, 대학생을 위한 '카찹 2023 대학교 캠퍼스 대항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빌리티 매칭 플랫폼 카찹은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카찹 2023 대학교 캠퍼스 대항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카찹은 최근 대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빌리티 매칭 플랫폼으로, 택시 동승자(택시팟) 및 카풀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모빌리티 매칭 플랫폼 카찹은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카찹 2023 대학교 캠퍼스 대항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카찹 2023 대학교 캠퍼스 대항전’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캠퍼스 대항전이다. 카찹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한 후 원하는 대학을 검색하고 투표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상위 세 개교에는 기말고사 시즌에 커피차가 제공된다.
또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대학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아이폰 15프로, 에어팟 맥스와 같은 풍부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투표는 매일 1회 가능하며, 캠페인 사이트에서 누적 투표수와 실시간 캠퍼스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 이병철 양자, 박정희 비선” 허경영 집행유예...검찰 항소
- “사랑하는 아이들”…300만원 때문에 둔기로 때린 30대 부부[그해 오늘]
- “니네 아빠 발렸어” 아들 보는 앞에서 무차별 폭행당한 아버지
- 오은영을 멘탈코치로?…전청조, 1인당 3억 제안했다
- 전청조 양다리였다…30대男 "남현희 만나면서 나와 결혼 약속"
- 약속의 10월…비트코인, 27% 올랐다
- "제일 안전한 곳"...차량 지붕 위 오토바이 운전자, 천만다행?
- ‘대세는 김민재’ 발롱도르 후보 선정 이어 AFC 국제선수상 수상... 미토마 제쳐
- 전청조로부터 선물받은 4억 '벤틀리'…남현희 명의였다
- 지드래곤 ‘통신내역 압수수색’ 영장 기각…경찰, 재청구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