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숙면 기술 연구개발에 속도 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동나비엔이 새로운 숙면 기술을 개발해 국내 슬립테크 시장 확대에 나선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31일 인공지능(AI) 수면 분석 플랫폼 기업 에이슬립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력과 에이슬립의 수면 패턴 분석 기술을 합쳐 새로운 수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이슬립은 수면 패턴 측정 애플리케이션 '슬립루틴'의 개발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수습 기자] 경동나비엔이 새로운 숙면 기술을 개발해 국내 슬립테크 시장 확대에 나선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31일 인공지능(AI) 수면 분석 플랫폼 기업 에이슬립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MOU를 통해 '나비엔 숙면매트'에 적용할 숙면 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력과 에이슬립의 수면 패턴 분석 기술을 합쳐 새로운 수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이슬립은 수면 패턴 측정 애플리케이션 '슬립루틴'의 개발사다. 스마트폰에 내장된 마이크로 호흡음을 측정해 수면의 질을 분석하는 서비스로, 사용자는 단계별 수면 패턴과 호흡 안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시은 수습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적 숙면 온도 구현"…경동나비엔, '나비엔 숙면매트' 홈쇼핑 판매
- 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 3개 부문서 1위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
- 법원, '유출 논란' 연세대 논술 효력정지…합격자 발표 미뤄진다
- [포토]이재명 대표, '공직선거법 위반'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선고
- 이재명 1심 유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속보] '선거법 1심 유죄' 이재명 "수긍 못해…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