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11월 주유소 이용객 대상 ‘경품대잔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S-Oil(010950))은 11월 한 달간 전국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이용객 총 22만3000명을 대상으로 '마이 에쓰오일(MY S-OIL) 경품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보너스카드 사용자 중 즉시 추첨을 통해 약 22만명에게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에쓰오일(S-Oil(010950))은 11월 한 달간 전국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이용객 총 22만3000명을 대상으로 ‘마이 에쓰오일(MY S-OIL) 경품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보너스카드 사용자 중 즉시 추첨을 통해 약 22만명에게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한다. 보너스카드 회원들은 관련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응모한 주유고객 약 3000명을 추첨해 경품(포터블 스크린·차량용 소화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쓰오일은 롯데아울렛과 제휴해 서프라이스 위크인 이달 3~12일 자사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모든 롯데아울렛 이용객에게 5000원 모바일주유권을, 에쓰오일 앱 결제서비스 ‘빠른주유’ 이용객에게 6000원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물가상승에 따른 주유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요한 “이준석, 날 좀 가르쳐달라…與만드는 데 공 커”
- “사랑하는 아이들”…300만원 때문에 둔기로 때린 30대 부부[그해 오늘]
- “니네 아빠 발렸어” 아들 보는 앞에서 무차별 폭행당한 아버지
- 오은영을 멘탈코치로?…전청조, 1인당 3억 제안했다
- 전청조 양다리였다…30대男 "남현희 만나면서 나와 결혼 약속"
- "여긴 자고 나면 1억 오르는데 저긴 역전세 우려"…양극화 심화
- "제일 안전한 곳"...차량 지붕 위 오토바이 운전자, 천만다행?
- ‘대세는 김민재’ 발롱도르 후보 선정 이어 AFC 국제선수상 수상... 미토마 제쳐
- 전청조로부터 선물받은 4억 '벤틀리'…남현희 명의였다
- 최동석 "박지윤 귀책처럼 조작…억측 강경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