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영수 헤니마스터, 첫 번째 이벤트 ‘헤니가 쏜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헤니마스터가 단독 모임 이벤트를 앞두고 1시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헤니마스터는 나는 솔로 16기 이후 변함없이 관심을 가져주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헤니가 쏜다' 이벤트를 시작으로 건강, 취미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제작·제공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헤니마스터는 이번 이벤트 개최 전석을 매진시키며 나는 솔로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나는 솔로 16기 영수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헤니마스터가 단독 모임 이벤트를 앞두고 1시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헤니마스터는 오는 11월 4일 강남에서 첫 번째 이벤트 ‘헤니가 쏜다’를 개최한다.
그는 “오시는 분들이 더욱 재밌게 즐기길 바라며 유명 게스트를 초대했다”고 밝혔다.
헤니마스터는 나는 솔로 16기 이후 변함없이 관심을 가져주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헤니가 쏜다’ 이벤트를 시작으로 건강, 취미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제작·제공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벤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선보여 보는 사람도 미소를 짓게 만든다는 평을 듣고 있다.
헤니마스터는 이번 이벤트 개최 전석을 매진시키며 나는 솔로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음을 입증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돌연 사망, 향년 45세.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단독] 남현희도 공범? 로알남 “투자 피해자들, 남현희가 집에서 요리해줘”[직격인터뷰]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