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X박규영, 학교 밖 밀착 데이트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은우와 박규영의 깜짝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제작진은 1일 4회 방송을 앞두고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차은우 분)이 학교 밖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4회 방송에서 해나는 서원의 개 공포증 극복을 돕고자 특별한 시간을 준비한다.
그러나 공원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던 이 둘에게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 트라우마 극복기, 본격 시작
1일 밤 9시 4회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차은우와 박규영의 깜짝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제작진은 1일 4회 방송을 앞두고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차은우 분)이 학교 밖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애정 어린 눈빛과 밀착 스킨십이 담겨 '심쿵'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 해나는 매일 밤 개로 변하는 자신의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인 서원에게 개 공포증이 있다는 사실을 눈치챘다. 그리고 트라우마를 숨기고 싶어 하는 서원을 향해 먼저 말할 필요 없다고 다독여 줬다.
해나는 궁지에 몰린 서원을 알게 모르게 지켜주고 담담한 위로를 건네는 행동으로 서원을 마음을 뒤흔들었고 그렇게 둘은 조금씩 가까워졌다.
아울러 해나는 서원에게 트라우마 극복을 위해 학교 밖에서 따로 만나자고 제안한다. 이에 서원은 자신을 진심으로 생각해 주는 해나를 향한 감정이 요동친다.
4회 방송에서 해나는 서원의 개 공포증 극복을 돕고자 특별한 시간을 준비한다. 그러나 공원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던 이 둘에게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다.
개의 등장으로 겁먹은 서원의 표정을 눈치챈 해나는 그의 몸을 옷으로 가려주고 그렇게 두 사람은 또다시 가까워진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해나와 서원의 심경이 크게 변화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해나와 함께하는 서원의 개 트라우마 극복기는 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현장] 자택서 수갑 채워진 전청조…"도주 우려" 체포 (영상)
- [단독]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이혼조정신청서 제출
- "마약 안 했다" 지드래곤 6일 첫 출석…'묵묵부답' 이선균 4일 재소환(종합)
- [단독] 강승규 수석, '이태원 참사 1주기' 전날 예산行…또 사전선거운동 논란
- "책 사고 주식 투자하세요"…연예인 '사칭 광고' 주의보[TF초점]
- "김건희 특혜 의혹 종지부 찍어야" 尹에 쓴소리 낸 野
- [취재석] 겉만 '신사협정' 민주당, 대체 뭐가 신사다웠나
- '이재명'이 전부는 아니었다…법사위 국감이 남긴 정책과제
- [버추얼 아이돌②] 제약 있지만 한계 없다…런던엔 전용 공연장도
- "이거 진짜 실화냐?"…실제 사건 다룬 영화 개봉[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