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보다 언니, 장서희 “관리 위해 1년에 한 번 단식원行”(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서희가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이달 1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최근 영화 '독친'으로 돌아온 장서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장서희는 자신만의 독특한 몸매 관리 비결을 전했다.
아울러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장서희는 관리 비결에 대해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 라면을 먹고 자기도 한다"라는 놀라운 관리법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장서희가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이달 1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최근 영화 ‘독친’으로 돌아온 장서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장서희는 자신만의 독특한 몸매 관리 비결을 전했다. 장서희는 “예능에서 단식원이 나온 걸 보고 친한 동생이랑 함께 찾아간 적이 있다. 첫날은 버틸만하더니 둘째 날 저녁에 고비가 왔다. 살이 빠진 것보다는 내 속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장서희는 “일 년에 한 번 정도 단식을 해보는 게 좋은 것 같다. 적극적으로 추천한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장서희는 관리 비결에 대해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 라면을 먹고 자기도 한다”라는 놀라운 관리법을 밝혔다.
이어 장서희가 개그우먼 겸 가수 송은이보다 연장자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출연진 모두가 “말도 안 된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송은이가 귀엽게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