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 C&C, 효율적 생성형 AI 사용법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C(대표 윤풍영)는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행사를 열었다.
자신의 목적에 맞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개발 방법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프롬프트를 시작으로 실제 거대언어모델(LLM)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 내부 데이터 가공법과 생성형 AI의 경제적 사용 방법을 소개했다.
'젠. AI 생성 결과를 내 맘대로' 세션에서는 프롬프트의 형식 지정 기법과 사용 방법, 검증 방법 등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미정 기자)SK(주) C&C(대표 윤풍영)는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행사를 열었다.
SK(주) C&C는 지난 31일 강남 스파크 플러스 '금융·통신·제조 등 실적용 사례 기반 프롬프트 활용 밋업'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자신의 목적에 맞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개발 방법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프롬프트를 시작으로 실제 거대언어모델(LLM)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 내부 데이터 가공법과 생성형 AI의 경제적 사용 방법을 소개했다.
'젠. AI 생성 결과를 내 맘대로' 세션에서는 프롬프트의 형식 지정 기법과 사용 방법, 검증 방법 등을 소개했다. '베러 인, 베러 아웃' 세션에서는 기업들이 내부에 축적하고 있는 방대한 비정형 데이터를 어떻게 가공해야 LLM이 정확하게 핵심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생성형 AI 서비스 개발 현장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마지막 세션인 '젠. AI 성능은 업, 비용은 다운' 시간에는 같은 품질의 결과를 만들더라도 LLM 사용료를 절감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비용 최적화 및 품질 달성 방법을 소개했다.
김미정 기자(notyet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주) C&C,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시스템 수출 본격화
- SK(주) C&C, 두산에너빌리티 생성형AI 서비스 적용
- SK(주) C&C, 생성형 AI 기반 기업보고서 제작 솔루션 개발
- SK(주) C&C, ‘디지털 탄소 여권 플랫폼’ 기술검증 완료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