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금융·통신·제조 프롬프트 활용 `밋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 C&C는 '금융·통신·제조 등 실 적용 사례 기반 프롬프트 활용 밋업'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31일 강남 스파크 플러스에서 열린 행사에선 자신의 목적에 맞는 생성형AI(인공지능) 개발 방법을 공유했다.
프롬프트를 시작으로 실제 LLM(대규모언어모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 내부 데이터 가공방법과 생성형 AI의 경제적 사용 방법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 C&C는 '금융·통신·제조 등 실 적용 사례 기반 프롬프트 활용 밋업'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31일 강남 스파크 플러스에서 열린 행사에선 자신의 목적에 맞는 생성형AI(인공지능) 개발 방법을 공유했다. 프롬프트를 시작으로 실제 LLM(대규모언어모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 내부 데이터 가공방법과 생성형 AI의 경제적 사용 방법을 소개했다.
'Gen. AI 생성 결과를 내맘대로' 시간에는 프롬프트의 형식 지정 기법과 사용방법, 검증방법 등을 소개했다. 'Better in, Better Out' 세션에서는 기업들이 내부에 축적한 방대한 비정형 데이터를 어떻게 가공해야 LLM이 정확하게 핵심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지에 대한 개발 현장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Gen. AI 성능은 업(Up), 비용은 다운(Down)' 시간에는 같은 품질의 결과를 만들더라도 LLM 사용료를 절감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비용 최적화 및 품질 달성 방법을 소개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선생은 민원도 없지" 교장의 갑질…25세 여교사, 유서까지 썼다
- `공범의혹 부인` 남현희, 무고 혐의로 맞고소 당했다
- 아이 앞에서 아빠 무차별 폭행…"너네 아빠 발렸어" 조롱까지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이혼 절차 진행"…억측 땐 강경대응
- 하늘에서 돈이 비처럼…체코 방송인, 헬기에서 13억 뿌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