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팬 사랑 남다르네 “인생 첫 타투 ♥아미”(슈취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남다른 팬 사랑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31일 BTS의 공식 채널 'BANGTANTV'에는 멤버 슈가의 웹콘텐츠인 '슈취타' 21화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슈가가 '슈취타' 재출연 이유를 묻자 정국은 "요즘 가장 리스펙하는 멤버가 윤기 형이다"라며 슈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남다른 팬 사랑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31일 BTS의 공식 채널 ‘BANGTANTV’에는 멤버 슈가의 웹콘텐츠인 ‘슈취타’ 21화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슈가는 “‘슈취타’를 시작한 지 벌써 1년이 됐다. 그 와중에 한 번 더 나오고 싶다는 게스트가 생겼다”라며 “저번에는 중학생 꾸기가 왔는데 살짝 귀엽다”라고 말했다.
이날 슈가가 ‘슈취타’ 재출연 이유를 묻자 정국은 “요즘 가장 리스펙하는 멤버가 윤기 형이다”라며 슈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3일 첫 번째 솔로 앨범 ‘GOLDEN’을 발매를 앞둔 정국은 “남준이 형이 정해준 황금 막내고, 시기가 골든 타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국은 영상 말미에서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첫 타투가 여러분들이었다”라며 강조했다. (사진=‘BANGTANTV’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돌싱’ 정가은 45세 맞아? 군살 제로 완벽 몸매로 20대 기죽이네
- 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 ‘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박해미 “성이 다른 두 아들, 엄마가 하나라 친하다고” (4인용식탁)[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