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메인 포스터 공개…이동욱·임수정 설렘 지수 최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맨스 장인 이동욱, 임수정이 설렘을 전하는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이 1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은 오는 11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싱글 인 서울’이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서로 다른 싱글 라이프를 보내고 있는 ‘영호’(이동욱 분)와 ‘현진’(임수정 분)을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의 SNS 피드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달달한 눈빛을 장착한 ‘영호’의 미소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현진’의 모습이 보는 이의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리는 가운데, 자타공인 로맨스 장인 이동욱, 임수정이 선사할 플러팅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두 인물 사이에 자리한 서울과 바르셀로나의 풍경은 ‘영호’와 ‘현진’ 그리고 각양각색의 싱글들이 에세이 ‘싱글 인 더 시티’를 만들며 채워나갈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을 기대케 한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은 오는 11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긴 자고 나면 1억 오르는데 저긴 역전세 우려"…양극화 심화
- “사랑하는 아이들”…300만원 때문에 둔기로 때린 30대 부부[그해 오늘]
- 전청조로부터 선물받은 4억 '벤틀리'…남현희 명의였다
- 오은영을 멘탈코치로?…전청조, 1인당 3억 제안했다
- 전청조 양다리였다…30대男 "남현희 만나면서 나와 결혼 약속"
- “해외 출장 남편에 두 번이나 성병 옮아”…이혼 사유 될까
- "제일 안전한 곳"...차량 지붕 위 오토바이 운전자, 천만다행?
- ‘대세는 김민재’ 발롱도르 후보 선정 이어 AFC 국제선수상 수상... 미토마 제쳐
- 중년여성 납치해 머리채 잡고 성폭행…15세 중학생이 벌인 짓
- 최동석 "박지윤 귀책처럼 조작…억측 강경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