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2024 파리올림픽 여자축구 B조 2차 예선 단독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이 2024 파리올림픽 여자축구 B조 2차예선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TV조선은 1일 저녁 방송되는 중국과의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은 중국 푸젠성의 샤먼 이그렛스타디움에서 중국을 상대로 2024 파리올림픽 아시아 2차예선 B조 최종전을 치른다.
이날 중계는 TV조선 박용식 캐스터와 박찬하 해설위원이 선수들의 힘찬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TV조선이 2024 파리올림픽 여자축구 B조 2차예선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TV조선은 1일 저녁 방송되는 중국과의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은 중국 푸젠성의 샤먼 이그렛스타디움에서 중국을 상대로 2024 파리올림픽 아시아 2차예선 B조 최종전을 치른다.
태국과의 1차전에서 케이시 유진 페어와 천가람(KSPO)이 나란히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화력쇼를 펼친 끝에 10 대 1 대승을 거둔 여자 축구 대표팀은 '최대 고비'로 여겨진 북한과 2차전에서는 탄탄한 수비로 0 대 0 무승부를 일궈내며 귀중한 승점 1점을 챙겼다.
현재 한국(승점 4 골 득실 +9)은 북한(승점 4 골 득실 +1)과 승점은 같지만, 골 득실에서 앞서며 조 1위를 기록중이다. 북한에 이어 중국이 3위(승점 3·골 득실 +2), 태국이 최하위(승점 0·골 득실 -12)다. 한국은 중국전만 잘 넘기면 내년 2월 치러지는 4강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한국의 여자 축구는 FIFA 랭킹에서 20위를 기록하며 중국(15위)보다 5계단 아래로, 역대 상대 전적은 5승7무29패로 열세에 놓여 있다. 이날 중계는 TV조선 박용식 캐스터와 박찬하 해설위원이 선수들의 힘찬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축구 경기 중계의 여파로 저녁 8시부터 방송 예정이던 '퍼펙트라이프',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한 주 쉬어가며 '뉴스9'은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V조선]
여자축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