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證 “유해란 프로 LPGA ‘신인왕 수상’ 응원하고 골프채 받아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준호)이 1일부터 유해란 프로의 2023년 LPGA 투어 '신인왕 수상'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다올투자증권은 유해란 프로의 신인왕 달성을 기원하는 의미로 고객과 함께 하는 응원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올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국외에서 선전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고 고객들에게 즐거움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다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준호)이 1일부터 유해란 프로의 2023년 LPGA 투어 ‘신인왕 수상’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유해란 프로는 다올금융그룹이 메인 스폰서로 후원하는 LPGA 골프선수다. 지난해 LPGA 퀄리파잉 시리즈를 수석으로 통과하고 올해 LPGA에 진출했다. 지난달 2일 ‘월마트 NW아칸소 챔피언십’에 출전해 첫 우승을 거뒀고, 현재 올 시즌 LPGA 투어 신인왕 포인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다올투자증권은 유해란 프로의 신인왕 달성을 기원하는 의미로 고객과 함께 하는 응원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방법은 우선 다올투자증권 비대면/은행 제휴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홈페이지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국내주식을 매매하거나 타사 국내주식을 대체입고하면 자동 응모된다. 주식 매매(매수·매도 합산)는 100만원 당 1회, 주식 대체입고는 100만원당 추첨기회가 10회씩 자동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클럽세트(드라이버, 아이언세트, 퍼터 1명), 아이언세트(3명), 드라이버(3명), 퍼터(3명)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유해란 프로가 사용하는 모델과 동일한 클럽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2024년 1월 중 개별 통보한다.
다올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국외에서 선전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고 고객들에게 즐거움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한테 받았다던 벤틀리, 알고보니 남현희 명의”…‘공범’ 의혹 떴다
- "OO 배우 닮았어요"…전청조가 남자 유혹할 때 쓴 사진
- '이혼' 최동석, 박지윤 귀책 루머에…"조작·왜곡, 억측 강경대응할 것"
- 손범수·진양혜 부부, 한강뷰 집 공개…"첫째 연세대·둘째 프린스턴대"
- "지금 OO모텔 오면 어린여자랑 성관계 가능"…찾아온 남성들 신상턴 유튜버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만에 파경…"이혼절차 진행 중"
- 자진 출석 앞둔 지드래곤, SNS에 불교교리 올렸다 삭제
- “악마” “재벌사칭 알았다” 남현희·전청조, 둘다 눈물 터졌다…진실공방
- 지드래곤 측 “내달 6일 경찰 자진출석…신속·공정 수사 위한 것”
- “아직도 있어?” 여름비 먹고 독해진 모기…가을에도 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