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 명품 매장서 남현희 공주 대접…꼬마와 아줌마” 목격담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전 연인 전청조를 고소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을 명품 매장에서 봤다고 주장하는 목격담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달 23일 남현희는 15세 연하 전청조와 재혼을 발표했다.
앞서 전청조를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고소한 남현희는 31일 서울 송파경찰서에 전청조를 사기, 사기 미수, 주거 침입, 협박,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스토킹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전 연인 전청조를 고소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을 명품 매장에서 봤다고 주장하는 목격담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 30일 한 누리꾼은 지난 3월 강남에 위치한 모 백화점 샤넬 매장에서 두 사람을 봤다고 주장하는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은 "그때 너무 이상해서 기억이 생생하다. 매장 입장 기다리는데 밖에 진짜 키 크고 멋진 경호원 3명이 대기하고 있길래 '매장에 연예인 왔나 보다' 했는데, 웬 꼬마와 아줌마?를 경호하길래 뭐지 했다. 매장 내에서도 경호원 두 명이 계속 전청조 따라다니며 붙어 있고"라고 밝혔다.
이어 "전청조 실제로 보면 완전 꼬맹이 같다. 중3~고1 정도? 슈즈 코너에서 저는 주문한 거 기다리는데, 같은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남현희가 신어보고 있길래 저도 보고 있었다. 전청조가 공주님 대하듯 직접 신겨주고 벗겨주고 같은 디자인 깔별로 달라고 해서 '우와 스케일이 다르다. 근데 둘은 무슨 관계일까' 그때 정말 궁금했는데 이렇게 궁금증이 풀렸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달 23일 남현희는 15세 연하 전청조와 재혼을 발표했다. 전청조는 자신이 전직 승마선수 출신 재벌 3세라고 주장했으나 재혼 발표 직후 사기 전과, 성별 논란 등 각종 의혹이 쏟아졌다. 이후 남현희는 전청조와 결별을 선언하고 선 긋기에 나섰지만, 전청조의 사기 행각 및 펜싱클럽 내부 성범죄 논란으로 연일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
경찰은 31일 오후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전청조의 친척집에서 그에 대한 체포영장을 집행하고 송파경찰서로 압송했다. 전청조는 자신의 강연 등을 통해 알게 된 이들로부터 투자금 명목으로 돈을 건네받아 가로채거나 대출을 받도록 유도하는 등 혐의(사기, 사기미수)를 받는다.
앞서 전청조를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고소한 남현희는 31일 서울 송파경찰서에 전청조를 사기, 사기 미수, 주거 침입, 협박,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스토킹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남현희는 자신에게 전청조 모친이라고 밝힌 A씨도 사기, 사기 미수 혐의로 고소했다.
(사진=남현희 소셜미디어, 김민석 강서구의회 의원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박해미 “성이 다른 두 아들, 엄마가 하나라 친하다고”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치과의사♥’ 이윤지, 두 딸 싸움에 자책‥웃픈 현실육아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