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박태환X이유진, ‘스모크’ 챌린지 도전…숨겨둔 댄스 실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과 배우 이유진이 숨겨둔 끼를 발산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김문섭 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박태환과 이유진이 한·중 국제부부의 보금자리 찾기에 나선다.
현재 수원에 거주 중인 한·중 국제부부는 18년 간 중국 상하이에서 살다가 4년 전 한국으로 들어와 살고 있다고 한다.
한·중 국제부부 3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는 2일 오후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김문섭 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박태환과 이유진이 한·중 국제부부의 보금자리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한·중 국제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수원에 거주 중인 한·중 국제부부는 18년 간 중국 상하이에서 살다가 4년 전 한국으로 들어와 살고 있다고 한다. 이사를 앞두고 있는 국제부부는 발품 경험 부족과 한국 물정을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어 ‘홈즈’에 의뢰했다고 밝힌다. 희망 지역은 아내의 직장과 가까운 경기도 수원시 또는 화성시로 직장까지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의 곳을 바랐다. 또, 학교에 곧 입학할 6세 딸아이를 위해 도보권에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있길 희망했으며, 예산은 매매가 4~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박태환과 이유진이 출격한다. 그 동안 경력직 코디로 ‘홈즈’에서 발품을 팔았던 두 사람은 ‘홈즈’의 진정한 막내 자리를 놓고 신경전을 펼친다. 그 동안 ‘홈즈’에서 막내를 맡아왔던 양세찬이 “두 사람 중 누구에게 막내자리를 물려줘야 하나요?”라고 묻자, 박태환이 “물려주면 당연히 저죠. 내가 나와도 몇 번을 더 나왔어!”라고 대답한다. 이에 이유진은 “막내는 말 그대로 막내여야 된다. 전 어리거든요.”라고 애교로 응답해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고 한다.
박태환과 이유진은 수원시로 출격한다. 패기 넘치는 막내들의 합동 발품에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두 사람은 각각 ‘열정’과 ‘기세’를 강조하며 티키타카 호흡을 자랑한다. 이어 이유진은 최근 유행한 ‘스모크 챌린지’에 도전하며, 젊은 패기를 보여준다. 이유진의 숨겨진 댄스 실력에 스튜디오에서 환호와 박수가 쏟아졌다고 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어린이집과 초·중·고등학교가 도보권에 있는 ‘학세권’ 아파트 매물로 수인분당선 망포역도 도보 15분 거리에 있다고 한다. 매물 인근에 학원가를 소개하던 박태환은 “나는 학원을 다녀본 적이 없다. 학원 끝나고, 친구들과 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었다”고 고백한다.
2021년 올 리모델링을 마친 아파트 내부는 따뜻한 우드 톤의 인테리어로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한다. 이유진은 “고급스러움을 카메라로 다 담아내지 못 했다”며 매물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또, 박태환은 이곳의 장점으로 방이 4개에 포베이 구조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인다.
두 사람은 매물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불꽃 튀는 신경전을 이어간다. 매물의 보이지 않는 장·단점을 찾아내 먼저 소개하려는가 하면, 블라인드조차 본인 위주로 조작하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한·중 국제부부 3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는 2일 오후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위트홈’ 시즌2, 12월 1일 공개 확정...“본격 아포칼립스물”
- ‘열녀박씨’ 조복래X천호진X진경, 명품조연 3인방의 시너지는?
- 자진 출석 앞둔 지드래곤, 불교교리 올렸다 삭제
- 조정석·신세경 ‘세작, 매혹된 자들’ 캐스팅 확정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반전 의기투합 엔딩...중매 성공할까
- 베베, ‘스우파2’ 우승…“모든 걸 쏟아부은 시간”
- 다비치, 15일 신곡 발표
- 현빈X탕웨이 ‘만추 리마스터링’, 11월 8일 CGV 단독 재개봉[공식]
- 이범수, 류승범과 한솥밥…와이원엔터와 전속계약
- ‘그대들은’ 1위...설경구 ‘소년들’ 출격[MK박스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