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온시스템 정광섭 CFO 영입···수석부사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온시스템이 글로벌 사업 강화와 포트폴리오 개선을 위해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영입했다.
한온시스템은 정광섭 CFO를 영입해 신임 수석부사장에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나가수브라모니 라마찬드란 대표는 "정 수석부사장이 한온시스템에서 2년간 재무관리 센터장으로 재직했던 만큼 회사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 낼 것을 기대한다"며 "CEO부터 최고운영책임자(COO), CFO까지 역임한 다양한 경험이 회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온시스템이 글로벌 사업 강화와 포트폴리오 개선을 위해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영입했다.
한온시스템은 정광섭 CFO를 영입해 신임 수석부사장에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CFO였던 나가수브라모니 라마찬드란 신임 대표의 사장 승진에 따른 후속 인사다.
나가수브라모니 라마찬드란 대표는 “정 수석부사장이 한온시스템에서 2년간 재무관리 센터장으로 재직했던 만큼 회사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 낼 것을 기대한다”며 “CEO부터 최고운영책임자(COO), CFO까지 역임한 다양한 경험이 회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 수석부사장은 폭넓은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한온시스템의 자금 조달·회계·채권·IR 등 재무 업무를 총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그는 런던비즈니스스쿨 석사를 마친 1997년부터 2006년까지 딜로이트 컨설팅에 근무했다. 이후 맥쿼리인프라자산운용, 두산 그룹·두산중공업에서 CFO를 거치며 재무적 감각을 키웠다. 그는 또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의 CFO·부사장을 역임했으며 마이셰프의 대표집행임원·CEO를 맡은 바 있다.
노해철 기자 s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풍선 24억이면 결혼한다”더니…아프리카TV 인기 어마어마하네
- 고교생 독감주사 맞고 '추락'…'병원 5억7000만원 배상해야'
- '햄버거에서 머리카락 나왔잖아'…'자작극' 논란 유튜버의 최후
- '전청조에게 가스라이팅 당했다? 남현희 말 백 번 의심스러워” 이수정 주장
- 15년간 MBC '오늘 아침' 꾸준히 진행한 김태민 리포터, 뇌출혈로 사망…향년 45세
- 타투 쇄골·앳된 얼굴의 전청조…앱서 남자 꼬실 때 쓴 사진
- 잉꼬 부부였는데…'아나운서'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만에 파경
- 송파경찰서 압송된 전청조…“혐의 인정하냐” 질문에 묵묵부답
- 뇌성마비 승객에 '알아서 내려'…출구까지 기어가게 한 항공사
- 개에 물려 2살 여아 숨졌는데…'개가 무슨 잘못?' 여배우 주장에 대만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