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1일 한국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콤시드코리아는 1일 모바일 게임 '진격의 거인 Brave Order'를 한국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호화로운 경품과 다양한 기획상품, 게임 내 아이템을 사전등록자들에게 이벤트 선물로 증정한 콤시드코리아는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한국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콤시드코리아는 1일 모바일 게임 ‘진격의 거인 Brave Order’를 한국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한국 정식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로그인 이벤트, 연합 응원 이벤트, 한정판 가챠(랜덤 뽑기) 및 패키지 판매 등이 있다. 로그인 이벤트는 로그인 일차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연합 응원 이벤트 기간에는 연합 미션 보상이 2배 상승하며, 연합 퀘스트 초기화 비용은 절반으로 줄어든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추가되는 캠페인 미션을 클리어하면 호화로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합 성장에 꼭 필요한 ‘연합의 인연’ 실속 패키지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정판 가챠(랜덤 뽑기)와 패키지도 판매된다. 한정판 가챠에서는 4성 단원인 엘런 예거, 미카사 아커만, 리바이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한정판 패키지로는 청휘석과 프리미엄 가챠권으로 구성된 출시 기념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한국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는 각 이벤트마다 진행하는 기간과 방식이 조금씩 다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긴 자고 나면 1억 오르는데 저긴 역전세 우려"…양극화 심화
- “사랑하는 아이들”…300만원 때문에 둔기로 때린 30대 부부[그해 오늘]
- 전청조 양다리였다…30대男 "남현희 만나면서 나와 결혼 약속"
- ‘대세는 김민재’ 발롱도르 후보 선정 이어 AFC 국제선수상 수상... 미토마 제쳐
- “해외 출장 남편에 두 번이나 성병 옮아”…이혼 사유 될까
- 전청조로부터 선물받은 4억 '벤틀리'…남현희 명의였다
- "제일 안전한 곳"...차량 지붕 위 오토바이 운전자, 천만다행?
- '괴물 등장' 영어학원 핼러윈 파티서 넘어진 여아…영구장애 가능성도
- 중년여성 납치해 머리채 잡고 성폭행…15세 중학생이 벌인 짓
- "내 인생의 실수"…박지윤·최동석, 14년 만 이혼에 SNS 글까지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