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X탕웨이 '만추', 11월 8일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재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빈, 탕웨이의 호연과 김태용 감독의 섬세한 연출로 극찬받았던 영화 '만추'가 재개봉한다.
CGV가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스 명작으로 손꼽히는 '만추'를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오는 11월 8일, 전국 40여개 극장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개봉하는 '만추 리마스터링'은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탕웨이가 직접 부른 엔딩곡이 처음으로 국내 극장에서 소개돼 기대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현빈, 탕웨이의 호연과 김태용 감독의 섬세한 연출로 극찬받았던 영화 '만추'가 재개봉한다.
CGV가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스 명작으로 손꼽히는 '만추'를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오는 11월 8일, 전국 40여개 극장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1일 밝혔다.
'만추'는 감옥에서 7년 만에 특별 휴가를 얻은 여자 '애나'(탕웨이)와 누군가에게 쫓기는 남자 '훈'(현빈)의 짧지만 강렬한 사랑을 그렸다. 2011년 개봉 당시, 현빈과 탕웨이의 인상 깊은 연기와 여운이 남는 스토리로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개봉하는 '만추 리마스터링'은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탕웨이가 직접 부른 엔딩곡이 처음으로 국내 극장에서 소개돼 기대를 더한다.
CGV는 이번 재개봉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도 마련했다. '만추에는 헤어질 결심으로' 특별전을 11월 8일(수) 재개봉일부터 진행한다. 탕웨이의 대표작으로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헤어질 결심'을 '만추 리마스터링'과 함께 아트하우스 15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특별전 관람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탕웨이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도 증정한다. 김태용 감독과 영화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GV는 11월 10일(금)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회차 진행한다.
가을 분위기를 살려 한정판으로 제작된 아트포스터 2종을 예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디깅타임 회차를 11월 9일(목)에,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7개 극장에서 진행한다. 영화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소장할 수 있는 필름마크는 개봉 1주차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2주차에는 CGV만의 시나리오 카드도 관람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예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가을이 오면 떠오르는 영화 '만추 리마스터링'을 극장에서 계절에 맞춰 선보일 수 있게 돼 뜻깊다"며 "극장의 스크린을 통해 오롯이 영화를 관람하며 아련한 감성과 설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기 행각' 전청조, 김포에서 체포..."공범 있나" 질문에 묵묵부답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 "이혼 절차 진행 중"
- '선정적 공연 논란' 화사, 공연음란죄 무혐의 처분으로 사건 종결
- 제시, 컴백 3일 만에 컨디션 난조…음악방송 출연無 → 라디오 일정 소화
- '자진 출석' 지드래곤, 통신 내역 압수수색 영장 기각
- "김유정 끌어안은 송강, 달콤하거나 살벌하거나"…'마이데몬', 극과 극 포스터
- 14세 트로트 가수 오유진, 60대男 스토킹 혐의로 고소…"학교도 찾아와"
- 피프티 피프티 키나, 홀로 '빌보드 어워즈' 참석…2개 부문 후보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