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김태민, 오침 중 뇌출혈로 사망…오정태 "사랑하는 동생" 추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오정태가 김태민 리포터의 별세를 추모했다.
오정태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소셜 미디어 서비스)에 "오늘아침 15년 했던 김태민 리포터, 사랑하는 동생이 하늘나라에 갔습니다. 그 곳에서라도 꿈을 이루거라"라는 글을 게재해 고인을 추모했다.
오정태는 "김태민, 오늘아침. 있을 수 없는 일. 아는 분들 추모해주세요"라는 내용을 덧붙이기도 했다.
김태민은 이날 MBC 정보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아침'에 출연한 후 귀가해 오침을 취하다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정태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소셜 미디어 서비스)에 “오늘아침 15년 했던 김태민 리포터, 사랑하는 동생이 하늘나라에 갔습니다. 그 곳에서라도 꿈을 이루거라”라는 글을 게재해 고인을 추모했다.
오정태는 “김태민, 오늘아침. 있을 수 없는 일. 아는 분들 추모해주세요”라는 내용을 덧붙이기도 했다.
김태민은 이날 MBC 정보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아침’에 출연한 후 귀가해 오침을 취하다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향년 45세. 사인은 뇌출혈로 알려졌다.
김태민은 2008년부터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 출연해왔으며 MBN ‘생생정보마당’, 유튜브 채널 ‘이수정의 사건수정’ 등에 출연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긴 자고 나면 1억 오르는데 저긴 역전세 우려"…양극화 심화
- “사랑하는 아이들”…300만원 때문에 둔기로 때린 30대 부부[그해 오늘]
- 전청조 양다리였다…30대男 "남현희 만나면서 나와 결혼 약속"
- "제일 안전한 곳"...차량 지붕 위 오토바이 운전자, 천만다행?
- “해외 출장 남편에 두 번이나 성병 옮아”…이혼 사유 될까
- 전청조로부터 선물받은 4억 '벤틀리'…남현희 명의였다
- MBC '생방송 오늘 아침' 김태민 리포터, 뇌출혈로 45세 사망
- '괴물 등장' 영어학원 핼러윈 파티서 넘어진 여아…영구장애 가능성도
- 중년여성 납치해 머리채 잡고 성폭행…15세 중학생이 벌인 짓
- "내 인생의 실수"…박지윤·최동석, 14년 만 이혼에 SNS 글까지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