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남친 잠수이별 기준? 3시간 연락 안 되면” 빡빡 (연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빡빡한 잠수이별 기준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잠수이별의 기준을 묻는 사연이 공개됐다.
한 고민녀가 "남자친구와 연락이 안 된다. 톡을 보내면 읽기는 하지만 답장도 없고 전화도 안 받는다. 친구들은 잠수이별 당한 거라고 하는데 잠수이별 기준은 며칠이나 되는 거냐"고 물어왔다.
김숙은 "여기 빡빡한 곳이다"며 먼저 주우재에게 잠수이별 기준을 질문했고 주우재는 "별 일 없는데 3일 정도 연락이 안 되면. 3일 정도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혜진이 빡빡한 잠수이별 기준을 말했다.
10월 31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 모델 한혜진은 연인과 3시간마다 연락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잠수이별의 기준을 묻는 사연이 공개됐다. 한 고민녀가 “남자친구와 연락이 안 된다. 톡을 보내면 읽기는 하지만 답장도 없고 전화도 안 받는다. 친구들은 잠수이별 당한 거라고 하는데 잠수이별 기준은 며칠이나 되는 거냐”고 물어왔다.
김숙은 “여기 빡빡한 곳이다”며 먼저 주우재에게 잠수이별 기준을 질문했고 주우재는 “별 일 없는데 3일 정도 연락이 안 되면. 3일 정도인 것 같다”고 답했다. 한혜진은 “3시간. 우리가 3시간에 한 번은 오줌을 싸야 한다. 어쩔 수 없다”고 3시간이 기준이 이유를 들었다.
주우재가 “우리 녹화 때마다 누나 이별하냐”고 묻자 한혜진은 “그래서 우리 녹화가 그 전에 끝난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전조증상이 있었을 거”라고 봤고 주우재는 “잠수이별 기준을 물었는데 기준 찾지 말고 이미 당했다. 그러니까 다른 분 찾아보세요. 이미 끝난 것 같다”고 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
- 박해미 “성이 다른 두 아들, 엄마가 하나라 친하다고”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치과의사♥’ 이윤지, 두 딸 싸움에 자책‥웃픈 현실육아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