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원밀리언 리아킴, 파이널 무대 앞두고 포부... “우리 춤 증명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원밀리언이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원밀리언은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로 안무를 준비했다.
이어 리아킴은 "결승에서는 우리의 춤 자체를 제대로 증명해 주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 원밀리언의 진가가 뭔지 확실하게 보여줄 생각이다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최종 우승 쿠르를 가리는 파이널 생방송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원밀리언은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로 안무를 준비했다. 리아킴은 “사실 우리 팀은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팀이라고 생각한다. 아리아나 그란데 원밀리언에서 안무 진짜 많이 짰다. 아리아나 그란데만큼 춤추기 좋은 음악이 또 없다”고 말했다.
워밀리언은 ‘7rings’, ‘Bang Bang’ 두 곡을 선곡했고, 리아킴은 “한 곡만 하기에는 좀 아쉬운 것 같아서 ‘7rings’는 댄스 퀄리티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하려고 하고, 다른 한 곡은 에너지를 폭발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드려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리아킴은 “결승에서는 우리의 춤 자체를 제대로 증명해 주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 원밀리언의 진가가 뭔지 확실하게 보여줄 생각이다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남지현·NCT 태용·지상렬·곽윤기, ‘스우파2’ 파이널 결승 생방송 ‘깜짝 등장’
- 유성은, 신곡 ‘별.따.네.’ 티저 공개...허밍서 느껴지는 ‘명품 소울’
- ‘돌싱포맨’ 제시, 소속사 대표 ‘박재범VS싸이’... “인간적으로 좋아”
- 김미려♥정성윤 “희귀병 둘째 아들, 혀가 턱보다 커”(‘금쪽 상담소’)
- ‘e스포츠 金’ 김관우 “아시안게임 출전, 母 안 믿어” (‘돌싱포맨’)
- ‘돌싱포맨’ 정석용 “임원희랑 친하게 지내 돌싱인 줄 알지만 미혼”
- 김준호 “‘돌싱포맨’ 임팩트 없어”... 이상민 “김지민과 헤어져야” 너스레
- 꿀이 뚝뚝...천둥♥미미, 산다라박 함께한 웨딩촬영 공개
- ‘장미단2’ 에녹, ‘키스하고 다닌다?’ 깜짝 폭로에 ‘진땀’
- ‘벌거벗은 세계사’, 중세 교황 부른 종교개혁 역사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