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제시, 소속사 대표 ‘박재범VS싸이’... “인간적으로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제시가 과거와 현재 소속사 대표인 싸이와 박재범을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정석용, 가수 제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제시에 현 소속사 대표 박재범과 전 소속사 대표 싸이를 언급하며 "두 사람 중 누가 더 좋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정석용, 가수 제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제시에 현 소속사 대표 박재범과 전 소속사 대표 싸이를 언급하며 “두 사람 중 누가 더 좋냐”고 물었다. 이에 제시는 “둘 다 싫어”라고 소리쳐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제시는 “인간적으로? 박재범이 좋다. 두 분 다 좋은데, 싫은 게 아니고 싸이 오빠는 나이가 있어서 경험이 많다. 의견을 존중하고 따랐다면 재범은 친구였다가 일을 같이 하니까 싸우면서 의견 조율을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리트 파이터 金’ 김관우 “아시안게임 출전, 母 안 믿어” (‘돌싱포맨’)
- ‘돌싱포맨’ 정석용 “임원희랑 친하게 지내 돌싱인 줄 알지만 미혼”
- 김준호 “‘돌싱포맨’ 임팩트 없어”... 이상민 “김지민과 헤어져야” 너스레
- 꿀이 뚝뚝...천둥♥미미, 산다라박 함께한 웨딩촬영 공개
- ‘장미단2’ 에녹, ‘키스하고 다닌다?’ 깜짝 폭로에 ‘진땀’
- ‘벌거벗은 세계사’, 중세 교황 부른 종교개혁 역사 파헤친다
- ‘대세’ QWER, ‘롤드컵’ 전야제 뮤직 페스티벌 참석
- 아르테미스 희진, 오늘(31일) 솔로 출격...미니앨범 ‘K’ 발매
- 김태리, 인형인줄… [화보]
- 제시 “남편이 노출 싫어하면 포기할 수 있냐고?”(‘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