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金’ 김관우 “아시안게임 출전, 母 안 믿어”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김관우 선수가 출연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정석용, 가수 제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김관우 선수는 "꾹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을 하고 선발이 되고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고 분병히 얘기했는데 믿지 않으셨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정석용, 가수 제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아시안게임 출전한걸 어머니가 모르셨다고”라며 물었다. 이에 김관우 선수는 “꾹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을 하고 선발이 되고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고 분병히 얘기했는데 믿지 않으셨던 것 같다”고 밝혔다.
또 그는 “경기 종목이란 걸 어른들은 상상을 잘 못하신다”며 “이번에 처음 정식 종목이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리트 파이터 金’ 김관우 “아시안게임 출전, 母 안 믿어” (‘돌싱포맨’)
- ‘돌싱포맨’ 정석용 “임원희랑 친하게 지내 돌싱인 줄 알지만 미혼”
- 김준호 “‘돌싱포맨’ 임팩트 없어”... 이상민 “김지민과 헤어져야” 너스레
- 꿀이 뚝뚝...천둥♥미미, 산다라박 함께한 웨딩촬영 공개
- ‘장미단2’ 에녹, ‘키스하고 다닌다?’ 깜짝 폭로에 ‘진땀’
- ‘벌거벗은 세계사’, 중세 교황 부른 종교개혁 역사 파헤친다
- ‘대세’ QWER, ‘롤드컵’ 전야제 뮤직 페스티벌 참석
- 아르테미스 희진, 오늘(31일) 솔로 출격...미니앨범 ‘K’ 발매
- 김태리, 인형인줄… [화보]
- 제시 “남편이 노출 싫어하면 포기할 수 있냐고?”(‘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