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 이혜영이 이상민을 언급해 화제가 됐던 이슈를 꺼냈다.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은 급기야 김준호에게 "네가 (김지민과) 헤어져라"라고 하는가 하면, 탁재훈에게 "여기서 제일 비굴한 게 형인데 형만 현실을 안 보여주고 있다"라고 도발했다.
탁재훈은 최근 이혜영이 전 남편 이상민을 언급했던 이슈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탁재훈이 이혜영이 이상민을 언급해 화제가 됐던 이슈를 꺼냈다.
31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수 제시, 배우 정석용,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오프닝에서 이상민은 “요즘 돌싱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핫하다. 그 중에서도 우리 ‘돌싱포맨’이 원조다. 근데 임팩트가 없다. 이슈가 부족한 것 같다”라고 분석했다.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은 급기야 김준호에게 “네가 (김지민과) 헤어져라”라고 하는가 하면, 탁재훈에게 “여기서 제일 비굴한 게 형인데 형만 현실을 안 보여주고 있다”라고 도발했다.
그 말에 발끈한 탁재훈은 “네가 말을 그렇게 하니까 내가 CF가 안 들어오는 거 아니냐”라고 했다.
임원희는 “나는 준호 때문에 드라마가 안 들어온다”라며 “자꾸 ‘못생겼다’ 하니까”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준호는 “그럼 못생긴 역할이 들어와야지”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최근 이혜영이 전 남편 이상민을 언급했던 이슈를 꺼냈다. 그는 이상민에게 “너 언급했더라. 잘 살라고?”라고 반격했다. 임원희도 이상민에게 “네가 답을 해야 우리도 이슈가 되잖아”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독] 남현희도 공범? 로알남 “투자 피해자들, 남현희가 집에서 요리해줘”[직격인터뷰]
- ‘결혼 14년 만에 파경’ 최동석 “살면서 후회스러운 것 중 하나는..” 과거 게시글 재조명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전청조로부터 받은 고급 외제차, 남현희 소유 맞아.. 현금화→은닉할 경우 처벌 피할 수 없어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잉꼬부부인 줄 알았는데”…KBS 아나운서 커플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만 파경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