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돌싱포맨’ 임팩트 없어”... 이상민 “김지민과 헤어져야”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이 오프닝에서 티격태격 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정석용, 가수 제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정석용, 가수 제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근데 최근에 기사가 하나 나왔다. ‘이혼에 빠진 방송가’해서 요즘 돌싱 프로그램이 핫하다‘는 주제다. 근데 프로그램 이름에 ’돌싱포맨‘만 빠졌다. 우리가 제일 핫하지 않냐”고 전했다.
김준호가 “우리가 임팩트가 없다”고 하자, 이상민은 “네가 헤어져라. 4주 핫해질 것 같다”며 너스레 떨었다. 이어 탁재훈에 “얹혀사는 어머님 집 방을 공개하던지. 우리가 방법이 뭐가 있냐. 우리는 현실 보여주는 거지 않냐. 형만 현실을 안 보여주고 있다. 여기서 제일 비굴한(?)형인데”라고 공격해 탁재훈을 당황케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꿀이 뚝뚝...천둥♥미미, 산다라박 함께한 웨딩촬영 공개
- ‘장미단2’ 에녹, ‘키스하고 다닌다?’ 깜짝 폭로에 ‘진땀’
- ‘벌거벗은 세계사’, 중세 교황 부른 종교개혁 역사 파헤친다
- ‘대세’ QWER, ‘롤드컵’ 전야제 뮤직 페스티벌 참석
- 아르테미스 희진, 오늘(31일) 솔로 출격...미니앨범 ‘K’ 발매
- 김태리, 인형인줄… [화보]
- 제시 “남편이 노출 싫어하면 포기할 수 있냐고?”(‘돌싱포맨’)
- 주종혁 문진승이 전한 검도의 멋 ‘만분의 일초’[MK현장]
-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나의 노래’, 오늘(31일) 발매
- ‘만분의 일초’ 문진승 “만화적인 성장 스토리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