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화장실 3개' 집 최초 공개 "파이트머니? 한 번 싸워도 십억 원대"

이우주 2023. 10. 31. 2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은퇴 후 근황을 공개했다.

31일 유튜브 콘텐츠 '아침먹고가2'에서는 장성규가 정찬성의 집을 찾아갔다.

장성규는 "'동상이몽2'에서 봤을 때는 여기보다 협소했는데 그땐 몇 평이었냐"고 이사한 새 집을 궁금해했고 정찬성은 "그땐 35평이었고 여긴 40평 넘는 거 같다"고 밝혔다.

장성규는 "은퇴하고 한 달이 지났는데 후회한 적은 없냐"고 물었고 정찬성은 "매일하고 있다. 계속 싸우고 싶다. 미치겠다. 격투기가 중독이다"라고 토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은퇴 후 근황을 공개했다.

31일 유튜브 콘텐츠 '아침먹고가2'에서는 장성규가 정찬성의 집을 찾아갔다.

정찬성은 첫째 딸과 함께 자고 있었다. 정찬성은 "저는 아내랑 쓰는 방 있다. 근데 거기서 안 잔다"며 "거기서는 못 자겠다. 코를 너무 곤다. 이도 간다"고 폭로했다.

장성규는 "'동상이몽2'에서 봤을 때는 여기보다 협소했는데 그땐 몇 평이었냐"고 이사한 새 집을 궁금해했고 정찬성은 "그땐 35평이었고 여긴 40평 넘는 거 같다"고 밝혔다. 집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정찬성은 "화장실이 세 개다. 화장실이 제일 중요하다. 제가 화장실에 오래 있는다"고 밝혔다. 아내는 "거기서 영상도 본다. 혼자 있을 수 있는 데가 화장실 뿐"이라 말했고 정찬성은 "두 개면 안 될 수 있는데 세 개면 다 같이 쓸 일이 없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장성규는 "왜 1년 반 동안 집 공개를 안 했냐"고 물었고 아내는 "섭외는 있었는데 굳이 안 하고 있었다"고 답했다. 정찬성 역시 "50군데는 섭외가 왔을 거다. 고정으로도 왔다. '슈돌', '동상이몽2'"이라 말했다. 아내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도 계속 연락이 온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은퇴 이후로 한 달 만에 17kg이 쪘다는 정찬성. 장성규는 "은퇴하고 한 달이 지났는데 후회한 적은 없냐"고 물었고 정찬성은 "매일하고 있다. 계속 싸우고 싶다. 미치겠다. 격투기가 중독이다"라고 토로했다.

장성규는 '파이트 머니'를 궁금해했고 정찬성은 "일단 많이 받는다. 한 번만 싸워도 십몇억이다. 제가 챔피언이 아니라 그냥 할 거 같으면 돈을 엄청 벌 거다. 이기고 지는 것 상관 없이 그냥 십몇억 씩 버는 거다. 근데 그걸 포기했다. 격투기를 그렇게 접근하고 싶지 않았다"고 격투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