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단2’ 에녹, ‘키스하고 다닌다?’ 깜짝 폭로에 ‘진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단' 시즌2 박나래가 손태진의 의미심장한 눈빛에 급발진 철벽을 치는 모습으로 좌중의 배꼽을 잡게 한다.
31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시즌2)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김용임-윤수현-강혜연-신미래-강승연-김다현이 '장미남고' 대 '장미여고' 학생으로 분해, 맞춤 교복 자태를 선보이며 맞짱 대결을 벌여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시즌2)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김용임-윤수현-강혜연-신미래-강승연-김다현이 ‘장미남고’ 대 ‘장미여고’ 학생으로 분해, 맞춤 교복 자태를 선보이며 맞짱 대결을 벌여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장미남고’ 전교 1등 손태진과 담임 선생님 박나래가 뜻밖의 ‘금지된 사랑’ 무드에 휩싸여 폭소를 자아낸다. 이날 ‘장미여고’ 전설의 복학생으로 등판한 ‘공식 에녹 찐 팬’ 김용임은 “고백할 게 있다. 사실 마음에 둔 사람이 따로 있다”고 말하며, “손태진 너 나와!”를 외쳐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김용임은 “나는 원래 키 큰 남자를 좋아한다”며 손태진의 어깨에 살포시 기댔고, 이를 본 박나래는 “태진 학생, 똑바로 얘기해!”라며 마음이 가는 연애 상대에 대해 추궁했다. 손태진은 당황하며 말을 잇지 못하더니, 떨리는 눈빛으로 박나래를 쳐다봤고, 손태진의 돌발 행동에 놀란 박나래는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라며 손태진의 등짝을 향해 ‘김칫국 스매싱’을 날려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이날 손태진이 역대급 달달한 사랑 고백송을 선곡한 가운데, 과연 누구를 위한 러브송일지 설렘 지수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에녹은 ‘시도 때도 없이 키스를 하고 다닌다?!’라는 은밀한 사생활에 대한 깜짝 폭로가 터지면서 진땀을 흘렸다. 급기야 담임 선생으로 변신한 양세형이 에녹을 향해 “에녹 학생! 그렇게 키스를 하고 돌아다녀?”라고 질타를 하더니 “학생 신분에 맞게 공부를 할 것이지! 이 녀석!”이라고 엉덩이 매타작을 했던 터. 이후 여기저기서 “나도 봤다”는 증언이 쏟아지면서 에녹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과연 에녹의 ‘키스 사건’ 진위는 무엇일지, 사랑이 꽃피는 ‘장미남고’ ‘장미여고’ 특집에 커플이 탄생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장미단 멤버들과 특별 게스트들이 학창 시절 특집을 맞아 각자의 리즈 시절을 재현하는 교복핏을 자랑해 눈호강을 일으킨다”며 “멤버들이 고교 시절로 돌아가 그 시절 명곡들을 선보이며, 요절복통 추억을 되새기게 한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불타는 장미단’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벌거벗은 세계사’, 중세 교황 부른 종교개혁 역사 파헤친다
- ‘대세’ QWER, ‘롤드컵’ 전야제 뮤직 페스티벌 참석
- 아르테미스 희진, 오늘(31일) 솔로 출격...미니앨범 ‘K’ 발매
- 김태리, 인형인줄… [화보]
- 제시 “남편이 노출 싫어하면 포기할 수 있냐고?”(‘돌싱포맨’)
- 주종혁 문진승이 전한 검도의 멋 ‘만분의 일초’[MK현장]
-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나의 노래’, 오늘(31일) 발매
- ‘만분의 일초’ 문진승 “만화적인 성장 스토리 매력”
- ‘만분의 일초’ 주종혁 “검도 역동적인 스포츠, 계속해보고파”
- 멜로망스,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