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에 불꽃 튀며 달려…추돌사고 후 도주하다 강으로 추락
【 앵커멘트 】 오늘 새벽 강원 춘천에서 승용차가 강으로 추락해 20대 운전자가 숨졌습니다. 접촉사고를 내고 도주하다 강으로 추락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속도가 얼마나 빨랐으면 강변에서 30m 정도 거리에 차량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장진철 기자의 보도입니다.
【 기자 】 라이트 불빛만 보이는 차량 한 대가 쏜살같이 달려갑니다.
바닥에서는 불꽃이 튑니다.
그러더니 가드레일을 뚫고 강으로 날아갑니다.
강원 춘천에서 차량 추락사고가 난 건 오늘 새벽 2시 15분쯤.
사고 차량의 20대 운전자는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추락하기 전 이 차는 근처에서 정차해 있던 다른 차량과 접촉사고를 냈습니다.
▶ 인터뷰(☎) : 경찰 관계자 - "피해 차 운전자는 운전석에 앉아 있었어요. 시동이 걸린 상태로. 정차된 피해 차 충돌하고 도망가고 피해 차가 바로 따라간 겁니다."
사고 수습도 하지 않은 채 2km가량 쭉 뻗은 도로로 도주하던 중이었습니다.
▶ 스탠딩 : 장진철 / 기자 - "막다른 길을 발견 하고 급하게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빠른 속도 탓에 약 50m 정도를 미끄러져 그대로 추락했습니다."
강변에서 차량이 떨어진 곳까지 거리는 20~30m 됩니다.
경찰은 음주와 마약투약 여부를 조사하려고 운전자 혈액을 채취해 국과수에 분석을 의뢰하는 등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MBN뉴스 장진철입니다. [mbnstar@mbn.co.kr]
영상취재 : 정의정 기자 영상편집 : 이우주
#MBN #춘천 #소양강 #차량추락 #장진철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민의힘 '김포 서울 편입' 특별법 추진…하남·구리·고양도 거론
- [단독] ″이번엔 여성으로″ 혼인 빙자 사기로 전청조 또 고소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심경 고백 `고민 끝에...허위 사실 유포 강력 대응` [M+이슈]
- [단독]″돈 출처 몰라″ 언급했던 남현희…벤틀리는 본인 명의
- 남해고속도로 창원1터널 25t 트레일러끼리 추돌···부산방향 극심한 정체
- ″온 침대가 각질로 뒤덮여…″ 습진·아토피 치료 연고 '위험', 무슨 일?
- 하림 생닭에서 웬 벌레가···식약처 현재 조사 중
- 아내 물에 빠트리고 돌 던져 살해한 30대 남성···징역 30년 구형
- ″내 의지로 한국 이적 결정″…일본 천재 바둑소녀, 누구길래
- 정유라 ″저 300조 있는데…I am 진지에요″, 안민석 겨낭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