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군위 B.C클럽형, U-16야구팀 첫발 내딛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군위베이스볼클럽(이하 군위BC, 단장 이우선)이 창단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선수단 모집에 들어갔다.
군위 BC는 31일 전국에 있는 6학년~중2 유소년 야구선수 들을 대상으로 창단을 앞두고 있고 군위삼국유사야구장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통해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라이온즈 출신 오정복 감독, 정인욱 코치 선임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군위베이스볼클럽(이하 군위BC, 단장 이우선)이 창단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선수단 모집에 들어갔다.
군위 BC는 31일 전국에 있는 6학년~중2 유소년 야구선수 들을 대상으로 창단을 앞두고 있고 군위삼국유사야구장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통해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위BC는 지역 야구 인프라 확대와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선진국형 스포츠 시스템에 부합한 스포츠클럽팀으로 대구시 군위군과 군위야구소프트볼협회의 후원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군위 삼국유사 야구장 2면과 실내 훈련장, 기숙사 등을 확보하고 있고 야간에도 야구를 할 수 있는 조명시설까지 갖춰 최신식 야구장으로 대구·경북 최고의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다.
이우선 단장은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대구군위군과 군위BC와 저를 믿고 자랑스러운 군위BC의 창단맴버가 돼 준 선수들과 학부모님들께 감사하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시는 대구군위군과 군위군야구소프트볼협회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클럽팀이 활성화되어 학생 선수들의 학습권을 보장하고 즐기는 야구를 할 수 있게끔 많은 변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군위BC는 향후 선수단 구성이 완료되면 삼성라이온즈 출신 오정복 감독과 정인욱 코치의 지도아래 2025시즌을 목표로 내년 2월 1일부터 훈련에 들어갈 예정이다.
군위BC 학부모 설명회는 오는 12월 16일 오후 5시 군위삼국유사 야구장에서 개최 예정이며,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참가할 수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