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사고 수리지원·연장보증 할인’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브랜드 산하 전 차종을 소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사고 수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대상은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11월 1~30일 입고된 사고 수리 차량 중 자기차량 손해보험(자차보험)을 이용 중인 고객에 한하며, 수리 비용이 200만원을 초과할 경우 적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브랜드 산하 전 차종을 소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사고 수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대상은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11월 1~30일 입고된 사고 수리 차량 중 자기차량 손해보험(자차보험)을 이용 중인 고객에 한하며, 수리 비용이 200만원을 초과할 경우 적용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자기부담금 최대 50만 원 지원, 연장보증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고지-서비스센터 견인 서비스 △차량 입고 후 귀가 택시비 지원 △수리 완료 후 차량 탁송 지원 등 모빌리티 서비스 비용 등도 지원한다.
보증 만료 후에도 안심하고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11월 한 달간 연장보증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며, 지프와 푸조·시트로엥·DS 차종을 소유한 고객은 기존 대비 10% 할인한 금액에 이를 구매할 수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홀로' 사장님, 어떻게 연 189억 넘게 벌었을까
- 박태환 친 골프공 옆홀로 날아가 ‘퍽’ 사람 맞아 “처리 미흡”
- "아내 떠내려간다" 알고보니 돌 던진 남편, 선처 호소하며 한 말
- 천안서 초·중등 30명 가담 집단 폭행...세게 때릴수록 환호
- 분리수거장서 빈 병 12개 가져간 60대, 벌금 30만원
- 이수정 "'임신 가스라이팅' 주장한 남현희..믿기 힘들어"
- 마트서 산 하림 생닭서 벌레 무더기 ‘경악’…식약처, 조사 착수
- “돈벼락이다!” 헬기 타고 13억 현금 뿌린 유튜버[영상]
- 전청조, 해외 도피 꿈꾸나...“밀항 시도 중”
- '최동석 이혼' 박지윤 "아이들 상처 원치 않아…루머 강경대응"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