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제로 칼로리 '아워티 과일 블렌딩 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이 아워티 과일티 제로 칼로리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워티 최초의 제로 칼로리 티백 제품이다.
신제품은 쟈뎅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아워티 전용 티백을 사용해 차와 건조 과일, 과즙이 최적의 비율로 추출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워티는 찻잎 티백에 과즙을 블렌딩한 과립을 담아 원물 건조 과일과 함께 동봉한 국내 최초 과일 블렌딩 티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은 아워티 ‘애플 피치 우롱티’와 ‘애플 시나몬 루이보스티’다. 기존 과일티 라인업과는 다르게 최초로 건조 과일에 사과를 사용했다. 100% 사과 슬라이스로 과일티 풍미를 더했으며 제로 칼로리다.
애플 피치 우롱티는 중국 10대 명차인 철관음 우롱차와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블렌딩했다. 애플 시나몬 루이보스티는 레드 루이보스 잎과 사과 과즙, 건조 사과 슬라이스로 조화를 이뤘다.
신제품은 쟈뎅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아워티 전용 티백을 사용해 차와 건조 과일, 과즙이 최적의 비율로 추출될 수 있도록 했다. 식물에서 얻은 원료로 만들어 미생물에 의해 100% 생분해되는 친환경 PLA 티백이다.
한편, 아워티는 찻잎 티백에 과즙을 블렌딩한 과립을 담아 원물 건조 과일과 함께 동봉한 국내 최초 과일 블렌딩 티 브랜드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홀로' 사장님, 어떻게 연 189억 넘게 벌었을까
- 박태환 친 골프공 옆홀로 날아가 ‘퍽’ 사람 맞아 “처리 미흡”
- "아내 떠내려간다" 알고보니 돌 던진 남편, 선처 호소하며 한 말
- 천안서 초·중등 30명 가담 집단 폭행...세게 때릴수록 환호
- 분리수거장서 빈 병 12개 가져간 60대, 벌금 30만원
- 이수정 "'임신 가스라이팅' 주장한 남현희..믿기 힘들어"
- 마트서 산 하림 생닭서 벌레 무더기 ‘경악’…식약처, 조사 착수
- “돈벼락이다!” 헬기 타고 13억 현금 뿌린 유튜버[영상]
- 전청조, 해외 도피 꿈꾸나...“밀항 시도 중”
- '최동석 이혼' 박지윤 "아이들 상처 원치 않아…루머 강경대응"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