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장동건이 야한 패션 단속” 모자이크 요청(보그코리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의 사랑꾼 면모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채널 'VOGUE KOREA'에는 '[마이보그] 원조 고양이상 고소영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비밀? | MY VOGUE (뷰러, 향수, 파우치, 안경, 카메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고소영이 자신의 가방 속 소지품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고소영은 향수를 가방 속에서 꺼내며 "사람에게 맞는 향이 있다. 믹스해서 쓰는 게 중요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의 사랑꾼 면모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채널 ‘VOGUE KOREA’에는 ‘[마이보그] 원조 고양이상 고소영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비밀? | MY VOGUE (뷰러, 향수, 파우치, 안경, 카메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고소영이 자신의 가방 속 소지품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고소영은 향수를 가방 속에서 꺼내며 “사람에게 맞는 향이 있다. 믹스해서 쓰는 게 중요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고소영은 모자를 꺼내며 “이번에 계절감이 있는 모자를 구입했는 데 사고 나니까 야한 말이 모자 쓰여있어서 거꾸로 착용하고 있다”라며 전했다.
이어 고소영은 “남편이 ‘그거 써도 돼?’라고 묻더라. 이 부분은 모자이크 처리해야 될 것 같다. 덮어놔야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VOGUE KOREA’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