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2024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이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위한 지원자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신입사원 지원 접수 마감은 11월 13일, 경력사원 접무 마감은 11월 20일까지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여객, 화물, RM(수익 관리·Revenue Management), 재무, 종합통제, 항공기술, 항공우주, IT, 시설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이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위한 지원자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신입사원 지원 접수 마감은 11월 13일, 경력사원 접무 마감은 11월 20일까지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여객, 화물, RM(수익 관리·Revenue Management), 재무, 종합통제, 항공기술, 항공우주, IT, 시설 등이다. 모집 분야를 전공한 기 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 중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의 경우 모집 부문은 여객(RM, 마케팅, 노선, 영업, 서비스), 화물(RM, 운송), 자재, 노무, 기내 서비스 기획, 항공우주 무인기사업(연구개발), IT/디자인 (네트워크, 마케팅 솔루션, Data 거버넌스, 웹/앱 UX 디자인) 분야다. 해당 분야 근무경력이 2년 이상(IT/디자인 부문은 3년 이상)이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일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등을 거쳐 내년 3월경 입사하도록 진행된다. 서류전형 이후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추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200여 명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코로나 엔데믹이 본격화하면서 여객 사업량 회복과 아시아나항공 인수·통합에 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성과 우수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