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이효리 부부와 육아 데이트 "쌍둥이 딸은 추워서 후디에 긴바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클 출신 성유리가 이효리 부부와 데이트를 즐겼다.
성유리는 31일 "후디에 반바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성유리는 이효리의 신곡 '후디에 반바지' 제목에 맞춰 후드티와 반바지를 입은 센스를 발휘했다.
이효리 역시 "후디랑 반바지 챙겨 입고 온 귀여운 친구"라며 성유리와의 만남을 인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핑클 출신 성유리가 이효리 부부와 데이트를 즐겼다.
성유리는 31일 "후디에 반바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만난 성유리의 모습이 담겼다. 성유리는 이효리의 신곡 '후디에 반바지' 제목에 맞춰 후드티와 반바지를 입은 센스를 발휘했다. 이어 성유리는 "둥이들은 추워서 후디에 긴바지"라며 딸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이효리 역시 "후디랑 반바지 챙겨 입고 온 귀여운 친구"라며 성유리와의 만남을 인증했다. 3월 이후 SNS 활동을 중단했던 성유리의 근황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성유리의 남편이자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은 코인 뒷거래 상장 의혹에 따른 사기 혐의로 불구속 기소 처분을 받았다. 이에 성유리도 활동을 잠정 중단해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딸이 마약한다+몸 판다” 서장훈 열받아 말문이 턱..유언비어 퍼트리는 母에 분노 (물어보살)[SC리뷰]
- 전청조, 남현희에 접근했던 이유? “최종 목표 남현희 아냐”
- 유재석, 재산 3천억설..오마이걸 미미 “상속녀 예약”
- 손담비, 900만원짜리 명품C사 팔찌 공개 “4년전에 비해 가격 3배 올라” ('담비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