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컴퍼니-중기유통센터, 충남 논산서 '찾아가는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특별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립컴퍼니가 충남 논산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인플루언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그립컴퍼니는 올해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사업 특별교육 부문 수행기관을 맡고 있다.
그립컴퍼니 관계자는 "지역을 직접 찾아가 소상공인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교육을 선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립컴퍼니가 충남 논산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인플루언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그립컴퍼니는 올해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사업 특별교육 부문 수행기관을 맡고 있다. 매월 전국을 방문해 소상공인 총 300명을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 교육, 디지털 전환 특강, MD 입점 상담회 등을 진행했다. 소상공인이 직접 전문 강사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판매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립컴퍼니 관계자는 “지역을 직접 찾아가 소상공인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교육을 선보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반도체 적자 줄였다...“메모리 재고 수준 정상화”
- [모빌리티 빅뱅]〈5〉車 한계 넘는 이동 혁명 '로봇·UAM'
- 삼성 홈IoT '스마트싱스' 확장 신규분양 아파트 절반에 구축
- 지역엔젤투자허브 '징검다리'로 지역 창업생태계 조성
- 벤츠, 연말까지 '신차 8종' 총공세…BMW에 반격 신호탄
- [사설]지방소멸 극복없이 국가미래 없다
- [김경환 변호사의 디지털법]〈21〉'이미 공개된 개인정보' 활용에 관한 최신 판례
- [블록체인 칼럼] 이제 ICO 허용, 적극 검토할 때〈상〉
- [박재민 교수의 펀한 기술경영]〈389〉보이지 않는 무언가에서 보다
- [전문가 기고]사이버보안, 우주항공산업 지속 가능한 발전 견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