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혐의 전청조 김포서 체포, 경찰 주거지 압수수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가 사기 및 사기미수 혐의로 체포됐다.
10월 31일 경찰에 따르면 사기 및 사기미수 혐의를 받는 전청조는 이날 오후 경기 김포 일대에서 체포됐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전날 법원에 전청조에 대한 체포영장과 압수영장 등을 신청한 바 있다.
전청조는 사기 혐의, 남현희 스토킹 혐의, 남현희 조카 폭행 혐의(아동학대) 등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가 사기 및 사기미수 혐의로 체포됐다.
10월 31일 경찰에 따르면 사기 및 사기미수 혐의를 받는 전청조는 이날 오후 경기 김포 일대에서 체포됐다. 경찰은 전청조 자택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 중이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전날 법원에 전청조에 대한 체포영장과 압수영장 등을 신청한 바 있다. 서울동부지법 신현일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심리를 통해 전청조가 출석 명령에 응하지 않을 우려가 있다며 영장을 발부했다.
전청조는 사기 혐의, 남현희 스토킹 혐의, 남현희 조카 폭행 혐의(아동학대) 등을 받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