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전략RPG 신작 ‘르모어’ 얼리액세스 출시

김정유 2023. 10. 31. 16: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069080)은 블랙앵커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턴제 전략RPG '르모어: 인페스티드 킹덤'(이하 르모어)의 얼리액세스(미리 해보기)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르모어'는 영어와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턴제 RPG인 '르모어'는 한 번에 3명의 캐릭터 각각의 '무기 행동력(WP)', '전술 행동력(TP)' 자원을 이용해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웹젠(069080)은 블랙앵커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턴제 전략RPG ‘르모어: 인페스티드 킹덤’(이하 르모어)의 얼리액세스(미리 해보기)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르모어’는 영어와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가상의 중세 땅에 인간과 곤충이 뒤섞인 형상의 변종들이 나타난 재앙을 배경으로 한다. 편력기사 ‘윌리엄’, 먼 땅에서 건너온 이방인, 홀로 살아남은 민병대원 등 서로 다른 출신과 배경을 지닌 이들이 한데 모여 생존을 위한 여정을 그렸다.

턴제 RPG인 ‘르모어’는 한 번에 3명의 캐릭터 각각의 ‘무기 행동력(WP)’, ‘전술 행동력(TP)’ 자원을 이용해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이용자는 전투에서 식량과 다양한 보급품들을 획득하고 ‘은신처’에서 HP를 충전하며 NPC를 활용해 모은 재료로 무기를 수리하는 등 생존 방법을 찾아야 한다.

모든 무기는 ‘개조’를 통해 각각의 능력치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제련’을 거쳐 등급을 올릴 경우 새로운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기도 한다.

이번 얼리액세스 버전은 튜토리얼을 포함한 7개 스테이지에서 캐릭터 3종과 14종 이상의 무기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다.

‘르모어’는 내년 상반기 글로벌 정식 출시가 목표다. 정식 버전은 얼리액세스에서 캐릭터, 무기, 성장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해 14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할 예정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