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에 아울게임즈 '퍼즐&로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스토어(대표 전동진)는 9월 우수베타게임에 아울게임즈의 '퍼즐&로그'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김현덕 아울게임즈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많은 이용자로부터 진심 어린 피드백과 제안 그리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볼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취합된 의견을 바탕으로 많은 부분을 개선해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원스토어(대표 전동진)는 9월 우수베타게임에 아울게임즈의 ‘퍼즐&로그’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퍼즐 & 로그’는 퍼즐 요소가 가미된 RPG로 로그라이크 형태의 콘텐츠를 적용하고 포메이션 시스템 등의 독창적인 시스템을 다수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게임즈는 2019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첫 번째 프로젝트인 ‘퍼즐&로그’를 오는 11월 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회사의 핵심 개발 인력은 평균 경력이 20년에 달하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고려한 게임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김현덕 아울게임즈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많은 이용자로부터 진심 어린 피드백과 제안 그리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볼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취합된 의견을 바탕으로 많은 부분을 개선해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스토어, 크래프톤서 200억원 투자 유치
- 전동진 원스토어 대표,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 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엠게임 퀸즈나이츠 선정
- 액션스퀘어 신작 '킹덤: 왕가의피', 원스토어 테스트 종료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