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인증중고차 상품 파일럿 출시… 월 100대 시범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렌터카는 경기도 화성에 '인증중고차 동탄센터'를 열고 B2C 인증중고차 상품을 파일럿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인증중고차는 SK렌터카 보유 차량 중 무사고, 연식 4년 미만, 주행거리 8만㎞ 미만 차량을 상품화한 것이다.
SK렌터카는 동탄센터를 통해 월 100대 규모의 인증중고차 시범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혁신은 물론 중고차 업계와의 상생도 지속 추진해 국내 중고차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증중고차는 SK렌터카 보유 차량 중 무사고, 연식 4년 미만, 주행거리 8만㎞ 미만 차량을 상품화한 것이다. SK렌터카가 개발한 차량 종합관리 솔루션 ‘스마트링크’와 정비 서비스를 통해 정기 점검과 소모품 교체를 진행한 차량이다.
SK렌터카는 동탄센터를 통해 월 100대 규모의 인증중고차 시범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대상 차량은 212가지의 항목의 프리미엄 진단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으며 6개월·1만㎞까지 연장 보증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구매후 7일 내 환불할 수 있는 안심 환불 제도도 운영한다.
향후 동탄센터에 전시된 차량의 이미지와 정보를 PC 및 모바일로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도 오픈할 예정이며 파일럿 테스트를 통해 상품을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4년 미만의 중고차를 국내 B2B 중고차 시장에 매각하는 등 중고차 업계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도 이어갈 예정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혁신은 물론 중고차 업계와의 상생도 지속 추진해 국내 중고차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태환 친 골프공에 맞아 망막 다친 남성…‘불기소 처분’에 항고
- 아내 바다에 빠뜨리고 돌 던진 남편…알고보니 “외도로 범행”
- 전세사기범 미국서 호의호식…“고급주택에 사립학교”
- 용산 대통령실 앞에서 흉기난동…제압 경찰관 2명 부상
- “포로 교환하자”…울부짖는 인질 영상 공개한 하마스 (영상)
- ‘아나운서 부부’ 박지윤-최동석, 14년만 파경 “오랜 고민 끝에 이혼”
- 서울 절반 ‘빈대’에 뚫렸다…고시원·가정집 등에 우글우글
- “형, 저 땡잡았어요” 택시기사 재치 있는 신고로 보이스피싱범 검거
- 이수정 “전청조가 가스라이팅? 남현희 말 의심스러워”
- ‘신사협정’ 野, 본회의장 밖 피켓시위…尹은 눈길 안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