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나의 노래’, 오늘(3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오문(5moon)이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OST 여덟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오문(5moon)이 부른 여덟 번째 곡 '나의 노래'를 발매하며 OST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오문(5moon)이 부른 여덟 번째 곡 ‘나의 노래’를 발매하며 OST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나의 노래’는 미니멀한 밴드 구성과 다양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피아노, 패드로 이뤄낸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담담하고 쓸쓸한 분위기와 희망적인 가사, 오문의 풍부한 음색이 대비를 이루며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풍부한 악기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부터 발라드, 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OST를 선보여 왔다. 통통 튀는 청춘들의 희로애락에 걸맞은 OST가 작품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만큼 여덟 번째 곡 ‘나의 노래’는 어떤 감동으로 다가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꿈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은결(려운 분), 이찬(최현욱 분), 은유(설인아 분), 청아(신은수 분)의 이야기와 청춘 밴드 워터멜론 슈가만의 분위기로 재해석한 그 시절 노래로 월, 화요일 저녁을 풋풋한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워터멜론 슈가의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새로운 음악이 등장할지 궁금해진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8번째 OST ‘나의 노래’는 31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45세 고딩엄마 “남편, 두 아이 앞세워 사채업자에 빌게 해”(‘고딩엄빠4’)
- “홀로서기 후 배신 당해”...제시, 음방 취소 심경 고백(‘최파타’)
- “상대가 반박불가 잘못”...‘박지윤과 파경’ 최동석, 의미심장 SNS
- BTS 정국, 첫 정규 ‘골든’ 전곡 미리듣기 공개
- 아야네 “14살 연상 남편 이지훈, 나이 많아 걱정” (‘김창옥쇼 리부트’)
- 박지윤 “오랜 고민 끝 최동석과 이혼...서로 응원하며 지내길”[전문]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VS 최현욱, 설인아의 선택은 누구?
- 태민, 아이튠즈 38개 지역 1위...‘역솔남’의 성공적 귀환
- 르세라핌, 美 NBC ‘투데이 쇼’ 출연...4세대 K팝 그룹 최초
- 박지윤·최동석 이혼, 14년만 파경 “절차 밟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