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레드문' 채널링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레트로' MMORPG로 올드 게임 팬에게 친숙한 '레드문'의 스토브 채널링 정식 입점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1세대 MMORPG의 특징을 고스란히 간직한 게임으로, 과거의 향수를 그리워하는 올드 게이머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전망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레드문'의 채널링 입점에 앞서 '스토브 레드문' 이용자 전원에게 혜택을 지급하기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레트로' MMORPG로 올드 게임 팬에게 친숙한 '레드문'의 스토브 채널링 정식 입점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레드문'은 1999년에 서비스가 시작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2006년에 한 차례 서비스를 종료했다가 지난 2021년에 재런칭했다.
이 게임은 황미나 작가의 원작 '레드문'을 배경으로 한다. 만화의 등장인물을 직접 캐릭터로 생성해 조작할 수 있는 매력을 갖추고 있다. 1세대 MMORPG의 특징을 고스란히 간직한 게임으로, 과거의 향수를 그리워하는 올드 게이머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전망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레드문'의 채널링 입점에 앞서 '스토브 레드문' 이용자 전원에게 혜택을 지급하기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3000 스토브 캐시를 지급한다.
사전예약 이용자 1만, 5만, 1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정식 론칭 전까지 지속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