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고 말해줘’ 신재휘, 신현빈 동생 된다 “트레이너役 위해 식단·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재휘가 '무빙'에 이어 '사랑한다고 말해줘'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신재휘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0월 31일 "신재휘가 '사랑한다고 말해줘'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재휘는 그간 디즈니+ '무빙', tvN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악인을 연기하며 대중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신재휘가 ‘무빙’에 이어 ‘사랑한다고 말해줘’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신재휘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0월 31일 “신재휘가 ‘사랑한다고 말해줘’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 (연출 김윤진, 작가 김민정, 기획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앤뉴·아티스트스튜디오, 원작 일본TV 드라마‘사랑한다고 말해줘’(각본 키타카와 에리코·제작TBS 텔레비전))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다.
신재휘는 정모은의 동생 정모담 역을 맡았다. 정모담은 무시무시한 생존력과 생활력 그리고 친화력을 가진 넉살 좋고 매력적인 인물. 극중 헬스 트레이너다운 근육질 몸매를 만들기 위해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캐릭터에 몰입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한 오지유(박진주 분)와의 귀여운 케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오는 11월 27일 오후 9시 첫 공개된다.
한편 신재휘는 그간 디즈니+ ‘무빙’, tvN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악인을 연기하며 대중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