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이지 홈 섹션 구성 대폭 업데이트…엑스와 연동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클럽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 고객사가 메인 홈에 섹션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고객사들은 숍의 개별 상품, 콘텐츠, 커뮤니티 등 최신 콘텐츠를 메인 홈 섹션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게 됐다.
이기영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비스테이지 하나로 팬 커뮤니티,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 등 다양한 형태의 사업을 통합 전개하는 고객사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클럽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 고객사가 메인 홈에 섹션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게 된다. 엑스(옛 트위터)와 연동도 가능해졌다.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기업 비마이프렌즈는 비스테이지의 ‘브랜드 커스텀’ 기능을 대폭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사들은 숍의 개별 상품, 콘텐츠, 커뮤니티 등 최신 콘텐츠를 메인 홈 섹션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가수 듀스는 전자상거래 매출을 늘리기 위해 메인 홈 최상단에 샵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을 노출시켰다. 변경 직후 앨범 판매량은 이전 동일 기간과 견줘 약 7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기영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비스테이지 하나로 팬 커뮤니티,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 등 다양한 형태의 사업을 통합 전개하는 고객사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예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하마스에 끌려간 독일 여성 참수된 듯…어머니 “차라리 다행”
- “국산 FA-50이 세계 최강 美 F-22 랩터를 격추”…이게 과연 실화일까?
- “손님 많아 강남 1등”… ‘이선균 협박’ 女마담 정체는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원룸 이사 “주 5회 술”
- 전청조, “남현희, 재벌사칭 알고 만났다. 대출금도 갚아줘”…진실공방으로 번져
- 국힘 수석대변인 “홍준표 ‘쉰카콜라‘”…이준석 “당 대변인 입에서 말이 되나”
- 남현희 “전청조 고소하겠다…임신은 ‘고환 이식’ 주장 믿어”
- “미국 핵무기 180개 북한 겨냥하고 한국에 전술핵 배치해야”
- 20대 프로게이머, ‘한남더힐’ 103억 원 현금 매수
- 정유라 “300조 있는데 결혼하실 분…I am 진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