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BTS 해체 앨범 각오하고 무대하며 울어, 25년 완전체 기다린다”(슈취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TS 슈가가 완전체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월 30일 채널 'BANGTAN TV'에는 웹 예능 슈취타 태민 편이 공개됐다.
이날 슈가는 태민이 기억남는 BTS 무대로 'I NEED YOU'를 꼽자 그에 대한 기억을 꺼냈다.
이어 슈가는 "우리는 좀 기다리고 있다. 완전체를. 2025년에 다같이 모여서 정말 같이 하고싶다"고 완전체 컴백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 눈길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BTS 슈가가 완전체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월 30일 채널 'BANGTAN TV'에는 웹 예능 슈취타 태민 편이 공개됐다. 샤이니 멤버 태민은 네 번째 미니엘범 '길티(Guilty)'로 컴백했다.
이날 슈가는 태민이 기억남는 BTS 무대로 'I NEED YOU'를 꼽자 그에 대한 기억을 꺼냈다.
그는 "지금 와서 말하면 물리적으로 진짜 그게 마지막 앨범인줄 알았다. 끝나는줄 알았다. 그때 '엠카운트다운' 사녹하고 울었다. 무대하면서 울었다. 이게 마지막이라고? 하면서"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슈가는 "우리는 좀 기다리고 있다. 완전체를. 2025년에 다같이 모여서 정말 같이 하고싶다"고 완전체 컴백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 눈길을 잡았다. 깜짝 출연한 지민 역시 "간절히 기다린다"고 공감했다.
(사진=채널 'BANGTAN TV')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태민 “소년미 유지 비결? 인슐린 저항. 47살까지 노력할 것”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이수정 교수 “전청조가 남현희 가스라이팅? 의심스럽다” (정치쇼)
- “이선균에 3억 받았지만 나도 협박당해” 유흥업소 女실장 피해 주장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샤론 스톤, 의료사고로 9일간 뇌출혈 “22년째 말더듬증+뇌 발작” [할리우드비하인드]
- 엄정화도 당했다 “얼굴 유지 30억 투자, 수입으로 감당 불가” 도 넘은 사칭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