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인디게임 신작 ‘르모어: 인페스티드 킹덤’ 사전 출시

고민서 기자(esms46@mk.co.kr) 2023. 10. 31. 15: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은 블랙앵커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인디 턴제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르모어: 인페스티드 킹덤’(REMORE: INFESTED KINGDOM)의 얼리액세스(사전 출시)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르모어’는 인간과 곤충이 뒤섞인 형상의 변종 괴물들이 창궐한 중세시대풍의 가상 세계관을 배경으로, 여러 캐릭터를 조종해 턴마다 명령을 내려 적을 물리치고 살아남는 전략성을 갖고 있다.

이용자들은 PC게임 플랫폼 ‘스팀’(Steam)과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를 통해 르모어를 영어 또는 한국어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튜토리얼을 포함한 7개 스테이지에서 캐릭터 3종과 14종 이상의 무기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얼리 엑세스 기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내년 상반기 중 이 게임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